티스토리 뷰
다낭 여행 계획 중이신가요? 다낭 여행에서 항공권이 차지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요. 다낭 항공권 특가 예약 방법만 잘 아시고 예약하시면 평균 10만 원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다낭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다낭 항공권 특가로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다낭 항공권 가격
한국에서 다낭까지는 대략 5시간 정도 소요됩니다.
다른 항공권과 마찬가지로 다낭 항공권 가격도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습니다.
다낭 여행의 성수기는 4~8월로 항공권 가격은 왕복 기본 55만 원 이상입니다.
특히 한국 기준으로는 여름철 휴가가 많은 7월과 8월이 여행 극성수기인데요. 이때 다낭 항공권 가격은 왕복으로 60~70만 원 이상 올라가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.
반면 다낭 비수기인 10월과 11월은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시기입니다. 보통 왕복으로 30만 원 이하로 쉽게 구매 가능한 시기입니다.
다낭 항공권 특가
다낭 항공권 특가 예약하기 위해서는 다낭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는 3가지 방법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.
1. 다낭 항공권 가격 비교사이트
한국 사람들은 다낭 항공권 찾을 때 보통 네이버항공이나 스카이스캐너에서만 항공권을 검색하고 가격비교를 합니다.
베트남 다낭은 국내가 아닌 해외이기 때문에 위의 웹사이트들 보다는 해외 가격비교사이트에서 더 저렴한 특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.
특히 외국인들이 다낭 항공권 특가를 찾을 때 확인하는 사이트는 카약입니다.
아래에 카약에서 검색한 인천에서 다낭 가는 저렴한 특가 항공권이니 참고 바랍니다.
2. 출발지 선택
다낭 가실 때 보통 인천 국제공항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.
사실, 베트남 다낭은 한국에서 TOP5안에 드는 인기 여행지이기에 인천뿐만 아니라, 청주, 부산 등에서도 다낭 직항으로 가는 비행 편이 있습니다.
검색하실 때 출발지를 인천뿐만 아니라 한국에 다른 공항들도 같이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.
한국 땅덩어리 크지 않아서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청주공항 가는 거리나 인천공항 가는 거리나 큰 차이가 없습니다. 저는 다낭 갈 때 청주공항을 주로 이용하는데요. 간혹 비행기표가 5만 원~10만 원 정도 차이 날 때도 많습니다.
또한 지방 공항 근처에 무료 주차 혹은 저렴하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어서 항공권 가격뿐만 아니라 주차비용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3. 다낭 항공권 프로모션 특가
베트남 다낭 특가 항공권은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음에도 정보가 없어서 예약 시도조차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.
베트남 다낭을 가는 항공사는 대한항공, 이스타, 에어서울, 비엣젯, 베트남항공 등 굉장히 많은데요. 다낭 가는 항공사 앱을 설치하시거나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팔로우하시면 다낭을 포함한 해당 항공사의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즉각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또한, 해당 항공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게시판을 확인하시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나 특가 할인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대한항공 프로모션이나 특가할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대한항공 외의 다낭 가는 저가항공사 특가 할인 플로모션은 1월 혹은 7월에 많이 하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.
함께 보면 좋은 글
마무리
다낭 항공권 특가 예약하는 방법과 더불어 다낭 성수기와 비수기 때의 항공권 가격 대략적으로 살펴봤습니다. 위의 정보들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,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랍니다.